CAFE

지난 경기에 됐으니 오늘도 똑같이 하면 되겠지 교체

작성자테드라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0

지난번에 손흥민 뺀거 칭찬 받으니까 더 일찍 빼고 공격수 교체도 똑같이 넣고 ㅎㅎㅎ 

 

그때부터 조규성 넣고 뚝배기 갔어도 비기긴했을듯 하네요.

 

뭐 남아공전 이기면 되죠. 홍명보가 뭐라고 2002 이후 최초 조1위를 하겠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