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쉨 신나게 키보드 갈길거 생각하니까 갸빡침 작성자엄청나죠|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 욕한 두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