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에 강인 규성 매크로 갔으면 1~2골은 무조건 들어갔을거같은데 ㅋㅋㅋ 작성자광배근|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분 남기고 딱 두번함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