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왼쪽 돌렸어야지
오현규가 어그로 끌면 손이 공간날거고
손이 어그로 끌면 다른선수들 공간이 날건데
그럼 이재성이나 이강인이 더 재밌게 공 흘려줬을건데
후반 내내 공간 활용 조차도 못했음
알제리전 쫄보때문인가 고집 세네 진짜
다음검색
손흥민 왼쪽 돌렸어야지
오현규가 어그로 끌면 손이 공간날거고
손이 어그로 끌면 다른선수들 공간이 날건데
그럼 이재성이나 이강인이 더 재밌게 공 흘려줬을건데
후반 내내 공간 활용 조차도 못했음
알제리전 쫄보때문인가 고집 세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