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현규들어가서 톱 세우고

작성자파울루 벤투|작성시간26.06.19|조회수473 목록 댓글 3

손흥민 왼쪽 돌렸어야지
오현규가 어그로 끌면 손이 공간날거고
손이 어그로 끌면 다른선수들 공간이 날건데
그럼 이재성이나 이강인이 더 재밌게 공 흘려줬을건데
후반 내내 공간 활용 조차도 못했음
알제리전 쫄보때문인가 고집 세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19 이걸 왜 안하는지 이해가 안됨
    손흥민이랑 월드컵에서도 기싸움?
  • 작성자나굴스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정배같기도 한 자명한 전술인데 왜 이걸 안쓰는걸까요
  • 작성자발루아블레 | 작성시간 26.06.19 감독빼고 다 아는데 왜 감독만 모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