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기기만 해도 2위라고 하는데

작성자얀 오블락|작성시간26.06.19|조회수430 목록 댓글 4

비기는게 쉬울까요ㅋㅋㅋㅋㅋ이 감독이면 장담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icardo Kaka | 작성시간 26.06.19 4백하고 2선 더넣으면 선수들이 알아서 이길거같음
  • 작성자축구왕로시츠키 | 작성시간 26.06.19 비길수는 있을거 같아요.. 공격작업이 전혀 안되는거지 지키는거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 작성자Fururu | 작성시간 26.06.19 난 비기는것 못믿음, 그래서 맥시코가 안져야함. 진짜 맥시코는 최소 비겨줘야함. 그래야 조3위가 되더라도 경우의 수라도 보고 진출 할 수 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진인사대천명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가 져도 승자승이라 우리가 2등임다 단, 우리가 지지만 않으면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