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넣고 계속 발밑 빌드업하던게 코미디임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19|조회수2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규성 넣자마자 뭐가 됐든 그냥 계속 올렸어야함...근데 계속 발밑 빌드업 가려다가 추가시간되니 그재서야 올리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림캐쳐 다미 | 작성시간 26.06.19 저만 그리 느낀게 아니군요... 예전부터 조규성 넣으면 지공전으로 가는 듯한... 작성자그래도아직은소희 | 작성시간 26.06.19 ㄹㅇ요 진작 크로스 올려야 했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