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황희찬은 왜 넣은거에요? 가운데에 넣을거면?
어차피 소속팀에서 불 운반 능력 저하된 건 알테고
볼 운반할 거라면 엄지성을 사이드에 두고, 가운데에서 연계나 어그로 끄는 손흥민을 둬서
오현규나 조규성 프리로 만들어 침투나 포스트플레이 하는게 훨씬 분산되고 좋은데 말이죠.
황희찬이 적어도 가운데에서 뭘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원이 아닌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reg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근데 막상 위치는 공미 위치던데..ㅋㅋ
-
작성자울산더비 작성시간 26.06.19 사이드포지션인데 윙백을 공격적인선수로교체하고 공격시 양윙은 안으로 파고들어오고 윙백은직선적으로공격
-
작성자치성주 작성시간 26.06.19 해줘 축구니깐
-
작성자돌러 작성시간 26.06.19 막판엔 미드필더처럼 뛰는거보고 어이가ㅋㅋㅋ
-
작성자파울로 벤투 작성시간 26.06.19 제 생각엔 희찬 규성 현규 이렇게 3톱 화력 기대한거같은데 생각보다 멕시코가 내려앉지않으니 황희찬이 내려와서 볼 받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