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진짜 황희찬은 왜 넣은거에요? 가운데에 넣을거면?

작성자Brego|작성시간26.06.19|조회수520 목록 댓글 6

근데 진짜 황희찬은 왜 넣은거에요? 가운데에 넣을거면?

 

어차피 소속팀에서 불 운반 능력 저하된 건 알테고

 

볼 운반할 거라면 엄지성을 사이드에 두고, 가운데에서 연계나 어그로 끄는 손흥민을 둬서

 

오현규나 조규성 프리로 만들어 침투나 포스트플레이 하는게 훨씬 분산되고 좋은데  말이죠.

 

황희찬이 적어도 가운데에서 뭘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원이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reg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근데 막상 위치는 공미 위치던데..ㅋㅋ
  • 작성자울산더비 | 작성시간 26.06.19 사이드포지션인데 윙백을 공격적인선수로교체하고 공격시 양윙은 안으로 파고들어오고 윙백은직선적으로공격
  • 작성자치성주 | 작성시간 26.06.19 해줘 축구니깐
  • 작성자돌러 | 작성시간 26.06.19 막판엔 미드필더처럼 뛰는거보고 어이가ㅋㅋㅋ
  • 작성자파울로 벤투 | 작성시간 26.06.19 제 생각엔 희찬 규성 현규 이렇게 3톱 화력 기대한거같은데 생각보다 멕시코가 내려앉지않으니 황희찬이 내려와서 볼 받은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