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도 오프사이드 아니였음 2대2였죠..
체코 실력 + 체력 및 적응 이슈
압박전혀없고 하니
우리 선수들이 공간찾아서 뛰어갈수있었고
멕시코도 뭐 예전같진 않지만
아기레답게
수비 촘촘히해서 공간안주려고 하고
골필요할때 쫙 올라가서
좀 어이없게 먹혔지만 골넣으니까
다시 쫙 내리고
그걸 파훼해야하는게 감독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쓰리백..
차라리 막판에 김민재라도 올리지
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번월드컵 우루과이전이
결과아쉬웠지만 경기력 좋았다고 할수있는 경기죠.. 어그로들인건지 참 ㅠㅠ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요. 한심했음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하 ㅠㅠ
-
작성자돌러 작성시간 26.06.19 홈팀 상대로 생각보다 잘 버텨서 그랬을진 몰라도 역대 최약체 멕시코에다가 황금세대라는 멤버라면 유효슛이 몇개는 나왔어야 했음
전술 개노답 -
답댓글 작성자한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이 멤버로 지는게 말이 안됨,, 게다가 상대는 수비에이스도 빠져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