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선수층 준수한데.. 작성자Arsenal No.1|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걸 잘 못써 먹냐고...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