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 였으면 적어도 한골은 넣고 비기기라도 했음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기진 못하더라도 한골은 넣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