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 개똥망인데 선수빨로 버티고 있는거 작성자전소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56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짜증남벤투가 눈을 너무 높여놓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슬롯이나 쫓아갔으면 작성자지중해 | 작성시간 26.06.19 전술이 없음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게 ㄹㅇ 작성자지단의 머릿결 | 작성시간 26.06.19 옌스는 왜 안쓰는 거죠?? 답댓글 작성자전소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명장병이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