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체코가 멕시코 잡고 우리가 남아공 이기면 득실차로 가나요?

작성자임중용|작성시간26.06.19|조회수633 목록 댓글 8

승자승은 서로 물리고 물리니깐?

+수정
체코가 남아공 이긴 줄 알았어욬ㅋㅋㅋㅋ 왜 착각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이트모카22 | 작성시간 26.06.19 아니죠 우리가 6점이니까. 그냥 2위. 비겨도 2위
  • 작성자테드라소 | 작성시간 26.06.19 체코는 1승 1무라 3위니까 승자승으로 멕시코가 조1위
  • 작성자포아로로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가 우리 이겨서 승점 똑같어자면 무조건 승자승이에요. 그래서 우리나라는 최대 2위임
  • 작성자임중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체코 비겼구나ㅋㅋㅋㅋ 이긴줄 알았어요
  • 작성자릴카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가 승리나 무승부면 무조건 2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