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도 수비잘하던디

작성자우전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0

옵사 많이 나온게
어차피 우리 중원은 삭제고
체코전처럼 뒷공간 노릴게 뻔하니
라인 관리로 내려앉는걸로 간거같음

상대 수준 좀 올라가니 무전술이 티가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