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도 수비잘하던디 작성자우전잉|작성시간26.06.19|조회수4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옵사 많이 나온게 어차피 우리 중원은 삭제고 체코전처럼 뒷공간 노릴게 뻔하니라인 관리로 내려앉는걸로 간거같음상대 수준 좀 올라가니 무전술이 티가 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