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흥민 중간에 뺄 거면 차라리 후반에 조커로 넣던가ㅠㅠ

작성자쥬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0

엔스는 왜 안 쓰는거에요?

 

몸이 안 좋나? 분데스 주전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