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중간에 뺄 거면 차라리 후반에 조커로 넣던가ㅠㅠ 작성자쥬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엔스는 왜 안 쓰는거에요? 몸이 안 좋나? 분데스 주전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