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를 즐겨하지도 않는팀인데 4백으로 미들을 늘려야 하는게 맞지않나요?
5백이되니 중앙에 백승호 하나보임.. 무한 뻥축구가 될수밖에 없는데 문제는 전방 기동성이 그닥이라 새컨볼싸움도 안되고.. 홍은 언제적 Son을 아직도 생각하는지...손을 운영하려면 3백 버리고 투톱가야 한다고보는데. 주구장창 3백 고집하는거보면 참..
다음검색
크로스를 즐겨하지도 않는팀인데 4백으로 미들을 늘려야 하는게 맞지않나요?
5백이되니 중앙에 백승호 하나보임.. 무한 뻥축구가 될수밖에 없는데 문제는 전방 기동성이 그닥이라 새컨볼싸움도 안되고.. 홍은 언제적 Son을 아직도 생각하는지...손을 운영하려면 3백 버리고 투톱가야 한다고보는데. 주구장창 3백 고집하는거보면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