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대 잠구는데 3백 고집 ㄷㄷ

작성자정카카|작성시간26.06.19|조회수110 목록 댓글 0

이기혁 이강인한테 주고 뒤에 볼 받으려고 3백 세명 서있는거 보고 혀를 찼다.. 자기 말고도 뒤에 패스 받아줄 애들이 두명이나 있는데 돌아 뛰는 척이라도 했으면 이강인 한테 여유 좀 생겼을텐데.

 

+조규성 들어오고 오현규 오른쪽 윙 보낸거 보고 혀를 찼다..

무조건 투톱 가고 352에서 상대 수비적으로 교체 들어가고 있으면 424라도 도전해보는 게 맞지 않았나...

 

+황희찬 아무것도 안되면 넣은 선수 다시 빼는 결단력 없나...?

오늘 베스트 장면은 추가 시간에 3백 뒤에서 구경 멀뚱멀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