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도 사과문부터 올립니다 작성자엘풍|작성시간26.06.19|조회수5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명보를 간과하고1위로 가는게 낫네 2위가 낫네 락레발 떨었습니다... 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eno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이건 뭐.. 저희 대다수가 ^_^...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