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에게 지는일이 발생하지 않겠죠? 작성자Solaris|작성시간26.06.19|조회수30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좋은 선수들로 최악의 월드컵 되면 개 빡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 | 작성시간 26.06.19 감독을 너무 무시하시는군요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9 그동안 상대해왔던 아프리카 팀들에 비하면 퀄리티가 떨어지는데 감독이 홍명보라 걱정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