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전은 제발 전술변화좀 해라.. 작성자답십리네스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시코전 그냥 무승부노리기작전 ㅇㅈ근데 돌파1도 안되는 윙백쓰면서 이재성은 수비하기바쁘고 이강인은 답답하니 내려오고사이드는 누가 공격해 제발 그냥 엄지성써라 남아공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