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전은 제발 전술변화좀 해라..

작성자답십리네스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0


멕시코전 그냥 무승부노리기작전 ㅇㅈ
근데 돌파1도 안되는 윙백쓰면서 이재성은 수비하기바쁘고 이강인은 답답하니 내려오고
사이드는 누가 공격해 제발 그냥 엄지성써라 남아공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