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감독한테 하나만 묻고 싶네요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19|조회수574 목록 댓글 4

대체 손흥민을 왜 원톱으로 쓰는지...

손흥민을 원톱으로 쓰면서 공격 빌드업이

왜 그모양인건지... 무슨 생각인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인번호503 | 작성시간 26.06.19 그 ㅅㄲ 는 아무 생각없어요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19 나볼피하나 아닙니까
  •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9 흥민 강인 해줘 ㅋㅋㅋㅋ
  • 작성자김바덕 | 작성시간 26.06.19 전혀 안 변했음...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