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감독한테 하나만 묻고 싶네요 작성자De Visser Eyes|작성시간26.06.19|조회수5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체 손흥민을 왜 원톱으로 쓰는지...손흥민을 원톱으로 쓰면서 공격 빌드업이왜 그모양인건지... 무슨 생각인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인번호503 | 작성시간 26.06.19 그 ㅅㄲ 는 아무 생각없어요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19 나볼피하나 아닙니까 작성자광배근 | 작성시간 26.06.19 흥민 강인 해줘 ㅋㅋㅋㅋ 작성자김바덕 | 작성시간 26.06.19 전혀 안 변했음... 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