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MANCHESTER UTD
|
작성시간
26.06.19
양현준ㄴㄴ 엄지성
홍명보가 인상쓰면서 뭐라고 함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앗 엄지성 이었군요 ㅋㅋㅋㅋㅋ
-
작성자인천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저도 그때 짜증나긴했었어요 ㅋㅋㅋ
-
작성자Automotive
|
작성시간
26.06.19
어짜피 마지막 스로인인데 뭘 빨리던지라고 하는지
-
작성자나우푸드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앞에주고 롱볼차는게 낫지않나싶김햇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