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압도적인 체급으로 선굵은 축구하는게 컨셉이었고 쭉 그렇게 했었음. acl에서도 그닥이었던 같고.
이렇게 지금까지 봐온게 있는데 잘해서 이겼다니. 솔직히 웃겼습니다.
그냥 수준이하 팀만나 얻어걸린것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것같았는데.
홍비어천가가 판을 치더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TBFFH 작성시간 26.06.19 그때 칭찬할건 걍 손흥민 빼는 어려운 결정해서 먹혀들었다 딱 하나임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름다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래서 오늘도 뺀건가요? ㅋ 어이없다.
-
답댓글 작성자KTBFFH 작성시간 26.06.19 아름다운세상 저는 그런거 같아요ㅋㅋㅋㅋㅋ
-
작성자한로로 작성시간 26.06.19 ㅇㅈ 세트비스 수비 준비잘했다던데 스로잉으로 한골먹고 프리킥 한골 더먹고 옵사였지만..
-
작성자덤앤더머 작성시간 26.06.19 옹호는 진짜 축알못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