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골만 안먹으면 된다임
말이 4백이지 5백임
그러니 옌스 같은 자원을 활용할 생각 일도 못하는거임
골은 이강인 해줘 손흥민 해줘
넣어주면 좋고 못넣어도 비길수 있다
오늘 같은 수비 실수한번이라도 나오면 그래서 경기가 개판 나는거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소영 작성시간 26.06.19 윙백 오버래핑 적극적으로 안시키는거만 봐도 ㅋㅋ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작성시간 26.06.19 이기면 내가 잘해서 이긴거
지면 선수들이 부족해서 진거 라는 사람이라ㅋㅋ -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19 정확한듯여 진짜 왜 쫄지 이느낌
-
작성자에고 작성시간 26.06.19 그렇다기엔 양윙백을 엄지성 양현준으로 두는 초강수를 둠요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고 있으니깐여 ㅋㅋ 근데 그마저도 이미 밸런스 다 붕괴되어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