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보는 전형적인 쫄보 축구임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19|조회수751 목록 댓글 5

 

그냥 골만 안먹으면 된다임

 

말이 4백이지 5백임

 

그러니 옌스 같은 자원을 활용할 생각 일도 못하는거임

 

골은 이강인 해줘 손흥민 해줘

 

넣어주면 좋고 못넣어도 비길수 있다

 

오늘 같은 수비 실수한번이라도 나오면 그래서 경기가 개판 나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19 윙백 오버래핑 적극적으로 안시키는거만 봐도 ㅋㅋ
  • 작성자이영표수제자 | 작성시간 26.06.19 이기면 내가 잘해서 이긴거
    지면 선수들이 부족해서 진거 라는 사람이라ㅋㅋ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정확한듯여 진짜 왜 쫄지 이느낌
  • 작성자에고 | 작성시간 26.06.19 그렇다기엔 양윙백을 엄지성 양현준으로 두는 초강수를 둠요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고 있으니깐여 ㅋㅋ 근데 그마저도 이미 밸런스 다 붕괴되어서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