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된 감독이면 포백 전환하고 공격숫자 하나 더 들려서
3중미에 쓰리톱 박고 그 안에서 교체가 이루어졌어야 정상임
이재성 손흥민 둘 다 빠지니까 팀 밸런스 갑자기 확죽어서
이강인까지 전반만큼 활약 못해줌
감독경력이 10년이 넘는데 어떻게 이런걸 캐치 못하는걸까 진짜 너무 신기하네
다음검색
제대로 된 감독이면 포백 전환하고 공격숫자 하나 더 들려서
3중미에 쓰리톱 박고 그 안에서 교체가 이루어졌어야 정상임
이재성 손흥민 둘 다 빠지니까 팀 밸런스 갑자기 확죽어서
이강인까지 전반만큼 활약 못해줌
감독경력이 10년이 넘는데 어떻게 이런걸 캐치 못하는걸까 진짜 너무 신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