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제골 먹고 따라갈 생각이면 손흥민-이재성 둘을 한꺼번에 빼면 안됨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603 목록 댓글 4

제대로 된 감독이면 포백 전환하고 공격숫자 하나 더 들려서

 

3중미에 쓰리톱 박고 그 안에서 교체가 이루어졌어야 정상임

 

이재성 손흥민 둘 다 빠지니까 팀 밸런스 갑자기 확죽어서

이강인까지 전반만큼 활약 못해줌

 

감독경력이 10년이 넘는데 어떻게 이런걸 캐치 못하는걸까 진짜 너무 신기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19 명장병
  •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19 그걸 알아도 지가 맞다 이걸 증명해내고 싶어서 고집 부리는것 같기도 함
  • 작성자엄청나죠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가 맨시티 아스널인줄 아나봄
  •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 전형을 계속 연습해와서 쩔수없나봄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