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 체코 경기는 신경쓸필요가없어요

작성자시빅쵸|작성시간26.06.19|조회수621 목록 댓글 3

남아공이랑 무승부만해도 2위임

 

남아공이랑 질까봐 멕시코 체코 경기 신경쓰는거라면.. 남아공한테도 질정도면 그냥 탈락하는게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가나 모로코도 아니고 남아공에게 질 팀이면 그냥 탈락이 나음
  • 작성자노크식형광펜 | 작성시간 26.06.19 그러니까요 체코 남아공 경기를 왜신경씀 남아공한테지면 32강 안가는게나음 그냥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글킨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