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체코 경기는 신경쓸필요가없어요 작성자시빅쵸|작성시간26.06.19|조회수6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아공이랑 무승부만해도 2위임 남아공이랑 질까봐 멕시코 체코 경기 신경쓰는거라면.. 남아공한테도 질정도면 그냥 탈락하는게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가나 모로코도 아니고 남아공에게 질 팀이면 그냥 탈락이 나음 작성자노크식형광펜 | 작성시간 26.06.19 그러니까요 체코 남아공 경기를 왜신경씀 남아공한테지면 32강 안가는게나음 그냥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9 글킨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