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나와서 뛰는거보니까 이승우 가 아쉽다 작성자17_이재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승우는 지고있을때 나오면 그래도 뭐라도 보여줄라고하고개같이 뛰어다니는데씨찬이는.. 1 2 차전 너무 실망스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