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희찬 나와서 뛰는거보니까 이승우 가 아쉽다

작성자17_이재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 목록 댓글 0

이승우는 지고있을때 나오면 

그래도 뭐라도 보여줄라고하고

개같이 뛰어다니는데

씨찬이는.. 1 2 차전 너무 실망스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