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나 캐나다면 32강 탈락일 가능성 높네요 작성자서울구치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52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빅쵸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1위해서 3위로 올라오는팀 만나도 쉽지않음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정말 16강을 갈 수있다고 생각하신거에요? 보스니아가 와도 못 이겨요. 명보는요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보스니아는 될지도..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랑 갑시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