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위스나 캐나다면 32강 탈락일 가능성 높네요

작성자서울구치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521 목록 댓글 4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빅쵸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1위해서 3위로 올라오는팀 만나도 쉽지않음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정말 16강을 갈 수있다고 생각하신거에요? 보스니아가 와도 못 이겨요. 명보는요
  • 답댓글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보스니아는 될지도..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캐나다랑 갑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