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신발언 하자면 우리나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멕시코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1,331 목록 댓글 20

비판도 있지만
저는 그래도 잘햇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19 너네도 못했어
  • 작성자SOWON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주는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엔오라부에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