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하자면 우리나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멕시코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1,331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판도 있지만저는 그래도 잘햇다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19 너네도 못했어 작성자SOWON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우주는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작성자김지우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엔오라부에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