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황희찬이 아니고 이동경을 넣는게 맞았음 작성자쑤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7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동경넣고 오현규 조규성 뚝배기나 노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숑미 | 작성시간 26.06.19 애초에 이재성을 빼는게 아니었음 작성자명보의 열등감 | 작성시간 26.06.19 222 이동경 올림픽때 멕시코전 ㅈㄴ 잘했는데슛도 있어서 한방 노릴수도 있고 크로스도 잘 올릴수 있는데 홍 ㅂ/ㅅ같음 작성자돼지족발 | 작성시간 26.06.19 특히 추가시간에 책임감 없는 킥은..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이동경 중거리 그립긴 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