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월요일 인것 같네용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4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3차전이 목요일이구 거의 못 쉬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리거 직관러 | 작성시간 26.06.19 32강은 월요일 새벽 4시 킥오프직장인들은 일요일 일찍 자고 담날 새벽3시에 일어나서 경기보고 바로 출근 작성자Johan Cruyff | 작성시간 26.06.19 원래 월드컵 스케쥴은 이게 정상이었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