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래도 멕시코전은 크게 기대안해서 진거는 그렇다치는데

작성자노크식형광펜|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0

져도 이렇게 지는것도 짜증나고

체코전 이기고 일주일동안 기분좋게 유튜브 리딸쳤는데

그거못해서 짜증남 ㅜㅜ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