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멕시코전은 크게 기대안해서 진거는 그렇다치는데 작성자노크식형광펜|작성시간26.06.19|조회수8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져도 이렇게 지는것도 짜증나고체코전 이기고 일주일동안 기분좋게 유튜브 리딸쳤는데그거못해서 짜증남 ㅜㅜ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