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경우의 수 없는건 좋은듯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53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있었으면 경우의수 또 머리아팠을듯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앨런 시어러 | 작성시간 26.06.19 3위 경우의수 있을걸요 체코 우리 둘다 패배시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우리도 지고 체코도 지면 우린 3위 작성자SSG랜더스 | 작성시간 26.06.19 우리랑 체코 둘 다 지면 우리가 3위이긴 해요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19 4위도 가능하지 않나요 남아공에 지고 체코가 맥시코 이기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