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먹히자마자 바로 사이드에서 크로스 올려서 싸움 붙였어야지

작성자지후아타네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83 목록 댓글 1

골 먹히자마자 사이드 돌파해서 되든 안되든 가운데로 크로스 올려서 싸움 붙였어야지..

이영표 해설도 70분부터는 막판 5분 남은 것처럼 공중볼 싸움 해야된다고 그렇게 얘기했는데도 85분까지 수비 진영에서 공이나 돌리고 제대로 된 롱볼 하나도 없었어요 경기 보는 내내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요

손흥민 빼고 부터는 그나마 있던 라인브레이킹 위협적인 장면 하나도 없었고 주구장창 백패스만 하다가 경기 다 끝나갈 때 조규성 헤딩 찬스 하나 겨우 나오니 골을 넣을 수가 있나..

홍명보 전술 참..저런거 알고도 쓴 축협도 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량이 | 작성시간 26.06.19 그랬음 또 무지성 크로스다라고 욕했은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