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차피 홍명보 빠는 사람들은 오늘 진거 모두 김승규 탓으로 돌릴거임

작성자uzero|작성시간26.06.19|조회수137 목록 댓글 1

김승규가 실수 안했으면 비겼다 !! 홍명보는 잘했다 !! 이럴거임

 

물론 김승규 실수가 치명적이긴했는데

걍 경기 전체적으로 보면 개못한 경기임

 

축알못들 생각보다 너무 널려있음

그런 사람들이 아시안컵때 클린스만 빨다가 요르단한테 개털리고 나몰라라 했던 사람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9 이기면 감독덕 지면 선수탓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