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가 실수 안했으면 비겼다 !! 홍명보는 잘했다 !! 이럴거임
물론 김승규 실수가 치명적이긴했는데
걍 경기 전체적으로 보면 개못한 경기임
축알못들 생각보다 너무 널려있음
그런 사람들이 아시안컵때 클린스만 빨다가 요르단한테 개털리고 나몰라라 했던 사람들
다음검색
김승규가 실수 안했으면 비겼다 !! 홍명보는 잘했다 !! 이럴거임
물론 김승규 실수가 치명적이긴했는데
걍 경기 전체적으로 보면 개못한 경기임
축알못들 생각보다 너무 널려있음
그런 사람들이 아시안컵때 클린스만 빨다가 요르단한테 개털리고 나몰라라 했던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