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 비겼어도 감독 축협 개욕쳐먹야 하는 경기인데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겼으면 오히려 기세등등 햇을테니 차라리 진게 잘되었나 싶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