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사 비겼어도 감독 축협 개욕쳐먹야 하는 경기인데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작성시간26.06.19|조회수93 목록 댓글 0

 

비겼으면 오히려 기세등등 햇을테니 차라리 진게 잘되었나 싶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