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전력이면 남아공전도 쉽지 않음. 작성자조렝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히려 철퇴맞고 패배할수도 있을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