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만나본 멕시코 중에서 제일 최약체였는데 아쉽네요 작성자롭슨|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껏 98년부터 제가 본 멕시코중에 제일 최약체였던거같은데 우리나라도 완전하지 못해서 아쉽긴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19 그게 넘 짜증. 진짜 아무리 홈이지만 이길수 있는 경기인데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