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걍 남아공한테 최소 비기면 2위입니다

작성자K리그1평화왕|작성시간26.06.19|조회수806 목록 댓글 12

멕시코한테는 져도 괜찮다가 분명히 정배였는데

왜 다들 이렇게 울분이 터진건지 모르겠네요

 

오늘 경기 아쉽긴해도 그렇게 못한 경기는 아니었고 

실점도 불운에 가까웠음

 

결과가 아쉬운건 아쉬운대로 느끼겠지만

손흥민을 일찍 뺀것도

황희찬을 넣은것도

다 결과론적인 이야기고

 

당초 더 유력한 계획에 가까웠던

조2위가 되기위해

남아공전 지지않고 되도록 이기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앤더머 | 작성시간 26.06.19 행복회로 ㄷㄷㄷ
    오늘 경기력이면 남아공도 장담 못하겠는데.
    글고 벌어진 일과 벌어지지 않은일을 왜?
  • 작성자수린이 | 작성시간 26.06.19 경기력이 암담한데......
  • 작성자임화영 | 작성시간 26.06.19 이 멤버로 쫄보축구 하는거부터 글렀...
  • 작성자Truth | 작성시간 26.06.19 아니죠 이길 수 있는 경기를 부차적인 이유로 진게 열받는 거죠
  • 작성자Ronaldo | 작성시간 26.06.19 저 멕시코를 우리가 못이길정도였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