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한테는 져도 괜찮다가 분명히 정배였는데
왜 다들 이렇게 울분이 터진건지 모르겠네요
오늘 경기 아쉽긴해도 그렇게 못한 경기는 아니었고
실점도 불운에 가까웠음
결과가 아쉬운건 아쉬운대로 느끼겠지만
손흥민을 일찍 뺀것도
황희찬을 넣은것도
다 결과론적인 이야기고
당초 더 유력한 계획에 가까웠던
조2위가 되기위해
남아공전 지지않고 되도록 이기면 됩니다
다음검색
멕시코한테는 져도 괜찮다가 분명히 정배였는데
왜 다들 이렇게 울분이 터진건지 모르겠네요
오늘 경기 아쉽긴해도 그렇게 못한 경기는 아니었고
실점도 불운에 가까웠음
결과가 아쉬운건 아쉬운대로 느끼겠지만
손흥민을 일찍 뺀것도
황희찬을 넣은것도
다 결과론적인 이야기고
당초 더 유력한 계획에 가까웠던
조2위가 되기위해
남아공전 지지않고 되도록 이기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