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전 안하던 투톱을 쓰질 않나
애초에 기조라는게 없음
강인이 인범이 둘만 놓고 중원 말리면서
늘 그렇듯 디테일이 없으니
그나마 강인이도 한번 후려나 본거지
정해진게 있으면 무리한 슛을 하는 선수가 아닌데
월드컵 와중에 어 얘가 생각보다 못하네
그럼 얘를 한번 넣어볼까?
요러고나 있으니 이기면 그게 요행이지
오늘도 실점 장면은 물론 아쉬웠지만
그거만 아니었으면 선수들 덕에 간신히 비겨놓고
결정력이 아쉬웠다 요따우 인터뷰나 했을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