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수 올라가라 내려가라나 할줄 알지

작성자잔소리 봇|작성시간26.06.19|조회수50 목록 댓글 0

생전 안하던 투톱을 쓰질 않나

애초에 기조라는게 없음

강인이 인범이 둘만 놓고 중원 말리면서

늘 그렇듯 디테일이 없으니

그나마 강인이도 한번 후려나 본거지

정해진게 있으면 무리한 슛을 하는 선수가 아닌데



월드컵 와중에 어 얘가 생각보다 못하네

그럼 얘를 한번 넣어볼까?

요러고나 있으니 이기면 그게 요행이지


오늘도 실점 장면은 물론 아쉬웠지만

그거만 아니었으면 선수들 덕에 간신히 비겨놓고

결정력이 아쉬웠다 요따우 인터뷰나 했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