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들어가기 전에 멕시코전은 무조건 진다고 그랬긴 했는데 ㅎㅎㅎ

작성자캐스커|작성시간26.06.19|조회수519 목록 댓글 8


막상 지니까 기분 더러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나들이 | 작성시간 26.06.19 골 먹힌게 어이없어서 더 그런거 같기도
  • 작성자전소영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이렇게 약할 때 한번 잡아봐야 하는데..
  • 작성자반더벤 | 작성시간 26.06.19 전반에 괜찮았어서 아쉽ㅠ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19 까놓고보니 멕시코가 내 기대보다 더 못하는 팀이어서 더 짜증이ㅋㅋㅋㅋ
  • 작성자송소로송송 | 작성시간 26.06.19 경기 시작 전엔 큰 차이로 안 지면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