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은 못가는게 더 힘들거 같고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19|조회수16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32강 누구랑 붙을지가 ㄹㅇ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리거 직관러 | 작성시간 26.06.19 B조 2위팀하고 하네요. 우리가 조2위 확정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