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과보다 더 화가 나는건

작성자뜨아거|작성시간26.06.19|조회수245 목록 댓글 1

경기는 질수도 있고 이길수도 있으니 결과를 떠나서
축협 행정 관련 뻘짓 스노우볼이 여기까지 왔다는거네요.
하다못해 클로 아시안컵 실패했어도
감독 선임 실패로 감독 교체는 어느 나라나 다 할 수 있는 실수인데
이걸 만회하기는커녕 더한 똥으로 여기까지 왔다는게 더 화가 나네요.
벤투 재계약까지는 바라지도 않았고 포옛으로만 갔었어도 그냥 다 썰고 다녔을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또1등백수 | 작성시간 26.06.19 벤투 연임하면 쉽게갈거 정몽규 머저리같은 인간이 팬심으로 그놈의 이름값 때문에 클데려와서 모든게 꼬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