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는 질수도 있고 이길수도 있으니 결과를 떠나서
축협 행정 관련 뻘짓 스노우볼이 여기까지 왔다는거네요.
하다못해 클로 아시안컵 실패했어도
감독 선임 실패로 감독 교체는 어느 나라나 다 할 수 있는 실수인데
이걸 만회하기는커녕 더한 똥으로 여기까지 왔다는게 더 화가 나네요.
벤투 재계약까지는 바라지도 않았고 포옛으로만 갔었어도 그냥 다 썰고 다녔을듯 하네요.
다음검색
경기는 질수도 있고 이길수도 있으니 결과를 떠나서
축협 행정 관련 뻘짓 스노우볼이 여기까지 왔다는거네요.
하다못해 클로 아시안컵 실패했어도
감독 선임 실패로 감독 교체는 어느 나라나 다 할 수 있는 실수인데
이걸 만회하기는커녕 더한 똥으로 여기까지 왔다는게 더 화가 나네요.
벤투 재계약까지는 바라지도 않았고 포옛으로만 갔었어도 그냥 다 썰고 다녔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