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쓰리백 포메이션에서 손흥민 윙포 쓰면 팀 밸런스 나락갑니다
오늘만 해도 윙포로 나온게 이재성,이강인인데
이강인이 측면 포워드로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론 중앙으로 좁혀 들어오는 플메라서
반대편 윙포는 중앙으로 침투하며 골을 노리는 동시에 수비 밸런스를 잡아주는 역할을 해야 함
쓰리백 특성상 김문환 설영우 중 잦은 오버래핑 할건데 이 커버역시 이재성 이강인의 역할
이강인 이재성은 세트라고 보면 되지않나
다음검색
현재 쓰리백 포메이션에서 손흥민 윙포 쓰면 팀 밸런스 나락갑니다
오늘만 해도 윙포로 나온게 이재성,이강인인데
이강인이 측면 포워드로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론 중앙으로 좁혀 들어오는 플메라서
반대편 윙포는 중앙으로 침투하며 골을 노리는 동시에 수비 밸런스를 잡아주는 역할을 해야 함
쓰리백 특성상 김문환 설영우 중 잦은 오버래핑 할건데 이 커버역시 이재성 이강인의 역할
이강인 이재성은 세트라고 보면 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