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쓰리백으로 자리 잡은이상 손흥민은 무조건 톱입니다

작성자아엠어굿보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36 목록 댓글 1

현재 쓰리백 포메이션에서 손흥민 윙포 쓰면 팀 밸런스 나락갑니다

 

오늘만 해도 윙포로 나온게 이재성,이강인인데

이강인이 측면 포워드로 표기되어 있지만 실제론 중앙으로 좁혀 들어오는 플메라서

반대편 윙포는 중앙으로 침투하며 골을 노리는 동시에 수비 밸런스를 잡아주는 역할을 해야 함

쓰리백 특성상 김문환 설영우 중 잦은 오버래핑 할건데 이 커버역시 이재성 이강인의 역할

이강인 이재성은 세트라고 보면 되지않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운세상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 계속 쓸거면 차라리 교체투입 시켜야함.
    쏘니가 국대 생각을 얼마나 하는데 그런걸로 분위기 깰 선수도 아니고 감독이 명확한 플랜 가지고 설명하면 다 이해하고 교체로 들어가서 더 잘할 수 있는거임.

    근데 명보 이 인간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