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한테 지면 올라갈 자격이 없는거라서 아예 생각도 안하려고요

작성자elliott|작성시간26.06.19|조회수226 목록 댓글 3

남아공정도도 못이기면 걍 떨어지는게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인사대천명 | 작성시간 26.06.19 22그리고 저는 오히려 1위보다 조2위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서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9 333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사실 체코가 못이기면 져도 올라가는거라 사실상 32강 올라간거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