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한테 지면 올라갈 자격이 없는거라서 아예 생각도 안하려고요 작성자elliott|작성시간26.06.19|조회수2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아공정도도 못이기면 걍 떨어지는게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인사대천명 | 작성시간 26.06.19 22그리고 저는 오히려 1위보다 조2위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서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9 333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9 사실 체코가 못이기면 져도 올라가는거라 사실상 32강 올라간거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