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는 전술이 불량하니 남아공 전때는 아기레 감독님처럼 복장이라도 잘 차려입고 나와라

작성자명보의 열등감|작성시간26.06.19|조회수136 목록 댓글 2

작년에 파란 트레이닝 잠바 입을때도 꼴보기 싫었는데

 

체코 전때부터 꾸안꾸 스타일인지 프랑크 감독 따라하는것 같아 꼴보기 싫음

 

꼴보기 싫으니까 정장에 빨간 넥타이라도 차메고 벤치에 공손히 앉아 있어라

 

진짜 짜증나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장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아 ㅜㅜ 웃어서 죄송요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19 사실 추구미는 뢰브 아닐까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