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캐나다중엔 누가 나을까요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캐나다 홈버프가 32강에선 사라진단걸 감안하면 캐나다가 낫긴한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오! 그것도 그렇네요 작성자뮈로할까 | 작성시간 26.06.19 하는 모습보니 32강에서 스위스나 캐나다 만나면 지는거 확정임. 두 팀다 끈적한 느낌인데 한국이 뭘 할 수나 있을려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