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위스 캐나다중엔 누가 나을까요

작성자진인사대천명|작성시간26.06.19|조회수317 목록 댓글 2

캐나다 홈버프가 32강에선 사라진단걸 감안하면 캐나다가 낫긴한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스커 | 작성시간 26.06.19 오! 그것도 그렇네요
  • 작성자뮈로할까 | 작성시간 26.06.19 하는 모습보니 32강에서 스위스나 캐나다 만나면 지는거 확정임. 두 팀다 끈적한 느낌인데 한국이 뭘 할 수나 있을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