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기대감이 없어서 못하면
모르는데
뭔가 될거 같은데 안되서
그런가 분위기 살벌하네요
월드컵은
우승팀도 까닥 하면
지는 대회 인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리나Kirina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우승팀이 아니잖아요.....
-
작성자답십리네스타 작성시간 26.06.19 저는 사실 이글이 더 이해안돼요
아시겠지만 여기니까 이정도인거라 생각하는게 맞죠 여기나가면 선수비하부터해서 난리도 아님 기절하심 -
작성자HonjoSuzu 작성시간 26.06.19 이미 많은 분들이 홍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인지라 이겼을 땐 별 말 안 하다가도 오늘 같은 날은 하나부터 열까지 욕하는 거죠 뭐
-
작성자이타치 작성시간 26.06.19 그럴만하다고 보죠 욕더먹어야해요
-
작성자케케로 작성시간 26.06.19 목욜에 이기면 다시 여론 돌아설거라 그냥 최종결과날만 보면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