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진짜 부정적인 글들 너무 많네요

작성자ArsenaI|작성시간26.06.19|조회수1,246 목록 댓글 23

 

아예 기대감이 없어서 못하면

모르는데

 

뭔가 될거 같은데 안되서

그런가  분위기 살벌하네요 

 

월드컵은 

우승팀도 까닥 하면

지는 대회  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리나Kirina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우승팀이 아니잖아요.....
  • 작성자답십리네스타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사실 이글이 더 이해안돼요
    아시겠지만 여기니까 이정도인거라 생각하는게 맞죠 여기나가면 선수비하부터해서 난리도 아님 기절하심
  • 작성자HonjoSuzu | 작성시간 26.06.19 이미 많은 분들이 홍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인지라 이겼을 땐 별 말 안 하다가도 오늘 같은 날은 하나부터 열까지 욕하는 거죠 뭐
  • 작성자이타치 | 작성시간 26.06.19 그럴만하다고 보죠 욕더먹어야해요
  • 작성자케케로 | 작성시간 26.06.19 목욜에 이기면 다시 여론 돌아설거라 그냥 최종결과날만 보면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